호주 YWAM Canberra 베이스 DTS
쟌느  
호주 YWAM Canberra
 
4주 영어집중 코스
캔버라 international 베이스에서 ESL 정식자격선생님을 모시고 7월말부터 4주간 영어집중 학교를 시작합니다.  Bush-Capital이라 불리우는 호주의 수도 캔버라 안의 여러 관광지를 견학할 수있는 기회와,  남반구에 위치해 있어 겨울에서 봄으로 들어서는 자연과 인공의 아름다움이 함께 공존하는 환경안에서 호주의 다문화와 영어를 삶속에서 경험하고 배우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문법위주가 아닌 소통과 대화에 중심을 맞춘 수업, 베이스에서 영어로 진행하는 스탭들과 함께하는 예배, 중보기도 모임과 work-duty 참여, 해외선교와 기독교방향의 수업 등 영어와 선교에 관심있으신 모든분을 초청합니다.

대상 : 9월 DTS 예비학생, YWAM 사역자, 영어에 관심있는 모든분
날짜 : 7월 29일 – 8월 23일
금액 : AU$1000 (강의, 숙식 포함 / 항공, 비자, 보험, 교통비 불포함)
문의처 : fmcanberra@hotmail.com (한국어 문의가능)


9월 DTS
예수님의 제자의 삶을 살기 위해, 예수제자 훈련을 원하시는 분들을 모집합니다. 호주의 수도 캔버라에 위치한 캔버라 베이스는 현재 호주, 한국을 비롯해서, 남태평양, 아프리카, 아시아, 중미에서 온 하나님의 사람들이 공동체를 이루어 살아가며, 사역하고 있는 곳입니다. 다양한 인종, 다양한 문화, 다양한 언어가 공존하는 호주 YWAM Canberra 베이스에서 예수님의 지상 명령을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9월에 열리는 DTS 훈련은 영어로 진행되는 훈련과 협력하여 운영됩니다. 경우에 따라, 강의 및 기타 활동을 영어 훈련 코스의 학생들과 함께 하게 됩니다. (통역 지원) 더불어 금번 훈련은 예배/Worship에 포커스를 두고 진행하게 됩니다. 예배와 찬양에 관련된 추가 활동 및 강의가 있을 예정입니다.

*강의 기간 : 2014년 9월 1일(월) ~ 11월 21일(금)
*전도여행 : 2014년 11월 22일~ 2015년 1월 23일 (예정)

강의내용
묵상/하나님 음성 듣는 삶/중보기도/영적전쟁/예배/정체성/하나님의 아버지 사랑/ 관계/
가정/성령/삶/성경적 세계관과 선교

훈련비
*강의비: AUD $3,500  (숙식비와 학비 포함 / 항공료 불포함)
*전도여행비: AUD $3,500 (미정, 지역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기본 AUD 2,200불에 전도여행지로의 항공비, 비자비, 예방접종비(필요시)등이 추가됩니다.

지원서접수
*지원서 다운로드 http://ywamcanberra.com/applications/
(한국어 지원서가 필요하신 경우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보내실 곳: P.O.BOX 7, MITCHELL, A.C.T2911, AUSTRALIA
Youth With A Mission, Kyungtae Lee(이경태 간사)
*원서접수비: AUD $50 (부부 AUD $80)

*문의 환영합니다.
canberradts@gmail.com
인터넷 전화 070 4046 4927 (문자 남겨 주시면 전화드리겠습니다.)
호주 핸드폰 (+61) 430 936 567
홈페이지: www.ywamcanberra.org

* 영어집중코스와 DTS 훈련을 함께 받으실 수도 있고, 한 가지만 하실 수도 있습니다.
 
          네이트온 쪽지보내기   
쟌느   2014.06.19 14:48:27
안녕하세요...
섬김가족들께 문안드립니다.
저희가 섬김의 교회를 떠나온지 1년하고 2개월이 지났네요.
참 그립고 보고싶습니다.
캔버라에 저희가 섬기는 훈련이 있어 흔적을 남깁니다.
언제나 기도합니다.
사랑하는 목사님, 사모님
사랑하는 섬김가족들을 위해서요.
            류 영순 자매올림
섬김   2014.07.03 23:23:40
반갑습니다.
잘 지내고 계시죠?
주님으로 말미아마 사는 삶을 살 때,
인간적으로, 몸으로는
많은 부족이 있겠지만
주님 앞에서는 부요한 삶임을 믿기에
감사함으로 살죠.
이젠 점점 주님의 심장 안으로
들어가서
주님의,심장 소리를 들으며
살기를 소망합니다^^
주남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