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2020년 9월 27일)
관리자  
1. 코로나19 관련 예배지침 : 모든 공예배는 비대면 온라인 실시간 예배로 진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교회 규모에 따라 현장예배 인원을 제한하여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예배 안내, 제작, 송출을 위한 인원을 포함 현장 예배 드리는 인원은 20명 이내로 가능 합니다.
2. 모든 공예배 중에 주일 낮, 수요일 밤, 새벽 예배는 전교인 문자로 안내해 드립니다.
3. 영적 공동체수칙 강화 : 모든 성도들은 주보에 알려드린 말씀묵상 진도표를 따라서
    ⚫ 철저하게 말씀과 함께 거룩한 영을 따라
    ⚫ 매일 말씀을 깨달은 마음으로 행함으로
    ⚫ 그리스도의 나라를 세워갑시다
4. 추석명절 : 온 가족이 주님과 함께하며 주신 은혜와 축복을 나누시기 바랍니다.
5.  멈출 수 없는 복음증거 :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영혼구원과 복음증거는 멈출 수 없습니다. 모든 기관에서도 성령의 인도하심을 구하며, 이 세대에 복음 전할 전략을 구합시다.
6. 헌금안내 : 온라인 예배를 드리시는 분들은 주보에 게시된 안내를 따라 “섬김의교회” 계좌로 드리면 됩니다. 
7. 세례교인헌금 : 지난 주까지 1,600,000원입니다. 아직 세례교인헌금 하지 못하신 분들은 온라인으로 헌금하실 수 있습니다.
8. 창조신앙교재 배포 : 창조신앙교재가 발행되었습니다. 가능하시면 평일이라도 교회에 들리셔서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중1 이상은 가정교회별로 가져가서 나눠주세요.)
 
          네이트온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