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2020년 4월 19일)
관리자  


⋇ 4월 사역일정 : 코로나 19 로 인하여 잠정적으로 모이지 않습니다.

1. 설립24주년: 우리 교회의 머리 되신 예수 그리스도의 권세와 통치로 세상 나라가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이 꿈이 이루어지기까지 우리 주님 주신 은혜를 감사하며, 거룩한 영을 따라, 성령의 능력으로 다시 새롭게 나아갑시다.
2. 코로나19 예방수칙 : 다음 수칙을 잘 지키시기 바랍니다.
    1) 발열체크(기침,증상)  2) 마스크 착용 3) 출입전 손소독 4) 2M 거리두기
    5) 예배 전 후 소독실시 6) 점심식사 제공하지 않기 7) 참석자 명단 작성
3. 홈페이지 활용 : 동영상 예배와 주보가 홈페이지에 올려져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말씀을 들으시고,
    각 가정에서 가족끼리 가정교회 나눔지를 통해서 함께 말씀을 나누시기  바랍니다. 
4. 3부예배 : 오늘부터 본 예배실이 1,2부 예배로 공간이 좁아, 오후 1시 3부 예배를 드립니다.
5. Live 영상 예배 : 1,2,3부 예배에 공간이 좁을 경우 세미나실에서 Live로 영상을 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6. 오후예배 : 잠정적으로 오후 예배를 드리지 않습니다.
7. 삶공부 개강 : 5월 첫 주부터 삶공부를 시작합니다. Live영상으로, 혹은 3층 예배실에서 코로나 예방수칙을 지키면서 모임을 다시 시작합니다.
8. 가정교회 모임 : 5월부터 가정교회별로 Live영상으로 삶과 말씀을 나누고 함께 기도제목을 나누며 기도하도록 하겠습니다.
9. 위      로 : 진기덕 집사님(오양이 집사님 남편) 2020년 4월 13일 소천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위로와 평강이 함께 하시길 기도해 주세요.
10. 예배 후 정리 정돈 – 1여 (꼭 분리수거 해주세요!)
 
          네이트온 쪽지보내기